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19 한이음 취업 컨설팅」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나. 용역기간 : 협약체결일 ~ 2020년 1월 31일까지
  다. 용역예산 : 일금 삼천만원정(30,000,000원 / VAT 포함) 이내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 한도 내에서 가격 제안

2.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및 계약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직업안정법 제23조에 의거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 등록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1) 단,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마. 입찰참가신청시 본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5. 입찰 주요일정
일정 내용 장소
2019. 9. 30 (월) 12시까지 입찰서류 마감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상암동)
2019. 10. 2 (수) 예정 제안발표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상암동)
   ※ 제안발표 일시는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세부일정은 제안업체 개별 통보

6.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가. 방법 : 방문 접수(마감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나. 장소 : (03925)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8층)
                       한국정보산업연합회 기획조정실
  다. 입찰서류
순번 내용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2 사용인감계 1부 별지 제2호 서식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
4 확약서 1부 별지 제3호 서식
5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별지 제4호 서식
6 참여인력현황 별지 제5호 서식
7 주요 사업 실적 별지 제6호 서식
8 실적증명서 각 1부 별지 제7호 서식
9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가격의 5/100 이상
10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11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 확인서류 사본 1부 고용노동부 발행
12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중소벤처기업부 발행
13 법인등기부등본 1부 3개월 이내
14 최근 3개년 간 재무제표 국세청 표준재무제표 증명 또는
세무대리인의 재무제표 확인
15 참가업체 재무 현황 별지 제10호 서식
16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부  
17 최근 국세 완납증명서 1부  
18 최근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9 청렴계약이행각서 별지 제11호 서식
20 - 제안서 출력물 원본 1부
- CD 또는 USB 1매(원본 및 사본파일 각1부)
제안서사본에는 제안사 식별 가능한 모든 것을 삭제
21 가격제안서 1부 별지 제8호 서식 (밀봉 제출)
22 세부산출내역서 1부 별지 제9호 서식 (밀봉 제출)
※ 가격제안서와 세부산출내역서에는 반드시 사용인감(별지2호 서식)으로 날인한 후 밀봉하여 제출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여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나. 본회가 정하는 입찰 관련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다.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라. 납부기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마.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바. 입찰서류 항목 중 1개 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
 
8. 입찰 관련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이하 입찰자)는 본 제안요청서 및 국가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 자 선정 시 계약조건을 제시한
     것으로 간주함
  라. 입찰자는 본 용역을 이행함에 있어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 제시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사전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바. 발주자는 제안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입찰자는 본회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아. 제안서 사본에는 자사를 식별할 수 있는 (로고, 회사명, 대표자명, 특정제품명, 기타 등등)것을 삭제하고 제출
      하여야 함
  자.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9. 문의처
  가. 사업관련 문의 :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산학협력실 홍인표 선임
                            Tel. 02-2132-0716 hip@fkii.org
  나. 입찰관련 문의 :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기획조정실 정경민 책임
                            Tel. 02-2132-0703 min8624@fkii.org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19년 09월 19일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