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년 SW마에스트로 100+ 컨퍼런스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행사종료 후 4주 이내
    ※ 행사일시 및 장소 : 2018년 5월 30일(수) 12:00 ~ 18:00, 양재 엘타워 5층
    ※ 행사 일정 및 내용은 변동될 수 있음
다. 소요예산 : 일금 일억원정(₩100,000,000 / VAT포함) 이내
    ※ 장소 대관료는 발주처(FKII)에서 직접 지급함
    ※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모든 항목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 내에서 가격 제안

2.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공동수급 허용 : 분담 또는 공동수급이행 방식 가능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에 의거 아래 (1),(2)항목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모두 보유한 업체
   (1)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8014199001]
   (2) 전시부스설치용역[세부품명:721540990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기업, 소상공인 포함) 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에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건은 공동수급(분담 또는 공동수급이행 방식)이 가능
   (1) 공동 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함
   (2)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10%이상이며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체는 상기 입찰 참가자격의 요건을 충족하여 분담 또는 공동수급 이행방식으로 과업을 수행하는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마. 입찰참가신청시 본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5. 입찰마감 : 2018년 4월 20일(금) 15:00까지

6.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가. 방 법 : 방문 접수(마감 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나. 장 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8층)
              한국정보산업연합회 경영지원팀
다. 입찰서류
 
순번 내용 단독 공동수급체 비고
대표사 구성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2 사용인감계 1부 별지 제2호 서식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
4 확약서 1부   별지 제3호 서식
5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별지 제4호 서식
6 조직 및 인력현황 별지 제5호 서식
7 주요 사업 실적 별지 제6호 서식
8 실적증명서 각 1부 별지 제7호 서식
9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별지 제10호/11호 서식
10 합의각서 1부   별지 제12호 서식
11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가격의 5/100 이상
12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13 법인등기부등본 1부 3개월 이내
14 최근 3개년 간 재무제표 국세청 표준재무제표 증명 또는 세무대리인의 재무제표 확인
15 최근 국세 완납증명서 1부 홈택스 발행(www.hometax.go.k)
16 최근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정부24 발행(www.gov.kr/portal/minwon)
17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중소기업청 발행
18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 각 1부  
19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부  
20 참가업체 재무 현황 별지 제13호 서식
21 제안서 출력물 원본 1부
CD 또는 USB 1매(원본 및 사본파일)
  제안서사본에는 제안사 식별 가능한 모든 것을 삭제
22 가격제안서 1부   별지 제8호 서식(밀봉 제출)
23 세부산출내역서 1부   별지 제9호 서식(밀봉 제출)
 ※ 가격제안서와 세부산출내역서에는 반드시 사용인감(별지2호 서식)으로 날인한 후 밀봉하여 제출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여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나. 본회가 정하는 입찰 관련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다.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라. 납부기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마.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바. 입찰서류 항목 중 1개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
 
8. 입찰 관련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이하 입찰자)는 본 제안요청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을
    제시한 것으로 간주함
라. 입찰자는 본 용역을 이행함에 있어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 제시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사전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바. 발주자는 제안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입찰자는 본회로부터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아. 제안서 사본에는 자사를 식별할 수 있는 (로고, 회사명, 대표자명, 특정 제품명, 기타 등등) 것을 삭제하고 제출하여야 함
자.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9. 문의처
 
과업관련문의 :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미래인재양성실 이명훈 선임
                   Tel. 02-6933-0702 lmh@fkii.org
입찰관련문의 :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경영지원팀 정경민 책임
                   Tel. 02-2132-0703 min8624@fkii.org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18년 04월 09일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