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SW마에스트로 전자기록물관리시스템 구축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9년 12월 15일
   다. 용역예산 : 일금 구천만원정 (₩90,000,000/VAT포함) 이내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 한도 내에서 가격 제안
 
2.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및 계약 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검색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
       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에
       따라 중소SW사업자만 참여가능]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 데이타처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200201)
   바. 입찰참가 신청시 본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5. 입찰 주요일정
일정 내용 장소
2019. 9. 20 (금) 12:00시 까지 입찰서류 마감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상암동)
2019. 9. 24 (화) 예정 제안발표평가 SW마에스트로연수센터 (역삼동)
※ 제안발표평가 일시는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세부일정은 제안업체 개별 통보
 
6.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가. 방법 : 방문 접수(마감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나. 장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8층)
               한국정보산업연합회 기획조정실
   다. 입찰서류
순번 내용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2 사용인감계 1부 별지 제2호 서식
3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3개월 이내
4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3개월 이내
5 확약서 1부 별지 제3호 서식
6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별지 제4호 서식
7 참여인력현황 별지 제5호 서식
8 주요 사업 실적 별지 제6호 서식
9 실적증명서 각 1부 별지 제7호 서식
10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가격의 5/100 이상
11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12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13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중소벤처기업부 발행
14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 각 1부  
15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6 최근 3개년 간 재무제표 국세청 표준재무제표 증명 또는
세무대리인의 재무제표 확인
17 참가업체 재무 현황 별지 제10호 서식
18 청렴계약이행각서 별지 제11호 서식
19 국세 완납증명서 1부  
20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21 (출력물 원본)제안서1부, (PDF파일 원본/사본)USB1매
(제안서사본에는 자사 식별 가능한 모든 것을 삭제하고 제출)
원본 1부, 원본 및 사본 파일 제출
22 가격제안서 1부 별지 제8호 서식 (밀봉 제출)
23 세부산출내역서 1부 별지 제9호 서식 (밀봉 제출)
※ 가격제안서와 세부산출내역서에는 반드시 사용인감(별지2호 서식)으로 날인한 후 밀봉하여 제출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여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나. 본회가 정하는 입찰 관련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다.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라. 납부기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마.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바. 입찰서류 항목 중 1개 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
 
8. 입찰 관련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이하 입찰자)는 본 제안요청서 및 국가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 자 선정 시 계약조건을 제시
       한 것으로 간주함
   라. 입찰자는 본 용역을 이행함에 있어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 제시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사전
       확인 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바. 발주자는 제안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입찰자는 본회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아. 제안서 사본에는 자사를 식별할 수 있는 (로고, 회사명, 대표자명, 특정제품명, 기타 등등)것을 삭제하고 제출
      하여야 함
   자.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9. 문의처
   가. 사업관련 문의 :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미래인재양성실 장은송
                            Tel. 02-6933-0712 jes@fkii.org
   나. 입찰관련 문의 :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기획조정실 정경민 책임
                            Tel. 02-2132-0703 min8624@fkii.org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19년 9월 5일
 
 
(사)한국정보산업연합회 회장